일단 볼륨 기본형을 만드는걸 복습해 볼까요.
기본형이란 볼륨을 만들고, 온도값을 넣고, 초기 벡터값을 넣어둔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럼 일단 차근차근 해봅죠
뭐 얘기 안해도 이것까진 알겠죠.
공을 볼륨으로 만들어서 a 라고 밀도 볼륨을 하나 만들고,
그걸 이름만 바꿔서 온도 볼륨과
벨로시티 x y z 으로 나눠서 vdb 벡터 프롬 머지 이용해서 합쳐준 거예요.
온도 temp 볼륨은 뭐 그냥 암것도 안하고 이름만 바꾼건
초기 방향 벡터 볼륨은 Volume VOP으로 파라미터를 넣어줬어요
그리고 값을 넣어줌
값은 이정도로 오른쪽 아래로 쏘게.
그 뒤에 Dopnet 에서 받아서 처리해줍니다.
부력수치를 조절해서 온도에 너무 떠오르지 않도록 조치.
그라운드까지 달아줬어요.
가스 리사이즈 플루이드 다이나믹으로 동적으로 볼륨 영역이 변화하도록 조
마지막으로 Dop 임포트 필드를 이용해서 필드를 출력해 줍니다.
그럼 끝
반응형
'기타 공부하기 >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s 노드 디테일 업그레이드 (0) | 2024.03.18 |
---|---|
볼륨 충돌해 보기 (0) | 2024.03.16 |
소스에 초기속도와 온도를 넣어주기 (0) | 2024.03.13 |
연기만들기 gas 노드 / 플루이드 다이나믹 (0) | 2024.03.11 |
Smoke solver, Dopnet (0) | 2024.03.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