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형을 만들고 갑니다.
여기서 박스는 저 볼륨 크기를 잡기 위한 가이드라인인데,
사실 dotnet 안에
gas risize fluid dynamic이 있으니 굳이 필요가 없는편.
여하간...
여기서 초기속도값을 넣어줍시다.
초기속도를 넣어주기 위해 벡터 영역? 을 만들어주는데
null로 뺀다음 복사해서 x y z 이름을 각각 넣어주고 합친후 vdb vector from scalar 를 이용해서 벡터로 만들어줌.
name 어떻게 하는지 조금 잘 봅시다 . 이렇게 하는거임.
그리고 이제 이걸 머지해서 이렇게 합쳐줌
원래 src_den으로 들어오던게 scr로 합쳐졌잖음?
그럼 dopnet 에서도 소스 경로를 다르게 해줘야 함.
그리고 오퍼레이션은 두개가 되는 거임.
하나는 원래 있던 scarlar den
또하나는 이제 추가된 vector spherevel
고러면 와!
연기가 흘러간다
이렇게 초기속도를 주면 되는거임
밖에서도 보려면
dop import field 로 dop 네트웍 받고 필드를 하나 불러오면 됨.
그럼 밖에서도 볼 수 있다.
노이즈까지 주면
야호
그리고 아래와 같이 데이터를 따로 볼 수도 있다
Volume slice
연결만 해주면 된다.
Smoke solver의 옵션들
Temperature Diffusion 은 흘러가는걸 뿌옇게 해준다.
cooling Rate는 식는 정도. 1로 하면 바로 식어 버림
Buoyancy 계열들은 부력 컨트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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