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레이마칭용 볼륨을 렌더하는게 최종목표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중요.
일단 이런걸 렌더링해보자
이걸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박스를 VDB 프롬 폴리곤으로 만들어 줍니다
Fog VDB 켜고 이름넣고, Fill Interior로 내부를 채워주는 방식으로 합니다.
그담에 반 짤라주고요
비주얼라이제이션에서 이렇게 해주면 이렇게 됩니다.
근데 이거 이대로 렌더하면 렌더는 또 안돼요. 볼륨 비주얼라이제이션이 렌더될거라 생각하지 마셈
안됨.
렌더하는거 잊었다면..
카메라 만들어주고 라이트 만들어 주고
그 뒤 out 에서 만트라 누르고 렌더하고 싶은 오브젝트 써주면 됨.
그래서 이걸 보이게 하려면 메터리얼을 적용해야 함
이렇게 메터리얼 적용해주고
메터리얼에는 파이로 셰이더 만들어 주기
파이로의 바인딩의 스모크에 box 이름 넣어주는거 잊지 말자
그리고 당근 obj의 메터리얼에 이 파이로 셰이더를 연결해 줘야 한다
이거 하다보니 도스버전 3D 스튜디오 하는 기분이 드네
그리고 이제 메터리얼에서
스모크에 가서 여러 Densiry 값을 조절해주면 다음과 같이 볼륨 비주얼라이즈 처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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