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 엔진

Adaptive Probe Volume Inspector reference

by 대마왕J 2024. 12. 5.

Adaptive Probe Volume Inspector reference

Adaptive Probe Volume을 선택하고 Inspector를 열어 속성을 확인합니다.                         

프로퍼티   설명
Mode Global URP는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조정하여 Mesh Renderer 구성 요소에서 Contribute Global Illumination이 활성화된 장면이나 베이킹 세트의 모든 렌더러를 포함합니다. URP는 조명을 저장하거나 생성할 때마다 볼륨 크기를 다시 계산합니다.
Scene URP는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조정하여 이 Adaptive Probe Volume과 동일한 장면에 있는 모든 렌더러를 포함합니다. URP는 조명을 저장하거나 생성할 때마다 볼륨 크기를 다시 계산합니다. .
Local Adaptive Probe Volume 의 크기를 수동으로 설정합니다.
Size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이 설정은 Mode를 Local로 설정할 때만 나타납니다.
Subdivision Override Override Probe Spacing 이 Adaptive Probe Volume에 대해 Baking Set에서 설정된 Probe Spacing을 재정의합니다. 이는 Lighting 창의 Adaptive Probe Volumes 패널에서 Min Probe Spacing 및 Max Probe Spacing 값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Geometry Settings Override Renderer Filters GameObjects URP가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레이어별 필터링을 활성화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특정 GameObject가 Adaptive Probe Volume 조명에 기여하지 않도록 제외합니다
Layer Mask GameObjects URP가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레이어별로 필터링합니다.
Min Renderer Size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가장 작은 렌더러 크기입니다.
Fill Empty Spaces 렌더러 사이와 주변의 빈 공간을 bricks로 채웁니다. 빈 공간의 bricks 은 항상 Max Probe Spacing 값을 사용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