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ptive Probe Volume Inspector reference
Adaptive Probe Volume을 선택하고 Inspector를 열어 속성을 확인합니다.
프로퍼티 | 설명 | |
Mode | Global | URP는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조정하여 Mesh Renderer 구성 요소에서 Contribute Global Illumination이 활성화된 장면이나 베이킹 세트의 모든 렌더러를 포함합니다. URP는 조명을 저장하거나 생성할 때마다 볼륨 크기를 다시 계산합니다. |
Scene | URP는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조정하여 이 Adaptive Probe Volume과 동일한 장면에 있는 모든 렌더러를 포함합니다. URP는 조명을 저장하거나 생성할 때마다 볼륨 크기를 다시 계산합니다. . | |
Local | Adaptive Probe Volume 의 크기를 수동으로 설정합니다. | |
Size | 이 Adaptive Probe Volume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이 설정은 Mode를 Local로 설정할 때만 나타납니다. | |
Subdivision Override | Override Probe Spacing | 이 Adaptive Probe Volume에 대해 Baking Set에서 설정된 Probe Spacing을 재정의합니다. 이는 Lighting 창의 Adaptive Probe Volumes 패널에서 Min Probe Spacing 및 Max Probe Spacing 값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Geometry Settings | Override Renderer Filters | GameObjects URP가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레이어별 필터링을 활성화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특정 GameObject가 Adaptive Probe Volume 조명에 기여하지 않도록 제외합니다 |
Layer Mask | GameObjects URP가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레이어별로 필터링합니다. | |
Min Renderer Size | 프로브 위치를 생성할 때 고려하는 가장 작은 렌더러 크기입니다. | |
Fill Empty Spaces | 렌더러 사이와 주변의 빈 공간을 bricks로 채웁니다. 빈 공간의 bricks 은 항상 Max Probe Spacing 값을 사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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