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따라 규칙이 반복적용된다라는 것이 둘이 같은 점이다.
시뮬레이션을 위해서는 꼭 필요
일단
이렇게 반복되는게 있다 치면
for loop 사이에 넣으면 반복된 결과를 볼 수 있다
숫자로 이터레이션 하고. 10번이네.
각각 이터레이션을 피드백해서 결과를 쌓는 방식.
머지하면
이케 되는거지
그럼 피드백인 상태에서 $F 로 프레임을 넣으면
일케 되는거지
이게 솔버다
솔버에 넣고
솔버 더블클릭해서 솔버 안에 이렇게 넣으면
마 똑같이 움직인다 아이가
반응형
'기타 공부하기 >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클 시스템 구현 1 - 속도에 따른 이동 (0) | 2024.01.01 |
---|---|
solver의 작동 (기초) : 조건문 (0) | 2023.12.31 |
For each로 풀만들기 2 (0) | 2023.12.29 |
For each 로 풀만들기 1 (0) | 2023.12.28 |
경로 라인 따르기 (0) | 2023.12.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