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만든걸 복습하는 의미로
다시 첨부터 만들어봄.
코드가 바뀌어도 그런가보다 하기
이제 길이조절해야 하는데
길이조절은 카브로 할라고
어트리뷰트 랭글로 빼고 랜덤값 범위를 지정해줬다
그리고 카브에다가 포인트 펑션으로 y 값 불러옴. 풀 랜덤값은 y 에서 범위 지정해주면되고.
이제 두께 만들어야 함..
폴리 와이어 씀.
폴리 와이어 앞에 어트리뷰 랭글 써주고 , 리샘플에서 커브 u 받아와서 길이별로 채널램프 조작할 수 있게 해줌.
물론 리샘플에서 커브 u 켜는거 잊지 말고.
어트리뷰트가 있어야 상속된다는 개념이 넘 재밌네 셰이더에서 버텍스 인풋 레지스터 같잖음?
여하간 이렇게 @seed 에서 모든 값이 파생되게 만들었으니
이런게 만들어지는거지
다했네 다했어
다음은 모판을 깝시다
서클 하나 깔고 스캐터 씌우면 되겠죠 . 아 포인트 너무 많다
와... 3d 툴 개념과 셰이더 코딩 개념이 전부 들어간다 ㅋㅋ 역시 모든 프로그램은 연결되어 있음
그렇게 이래저래 만져서
만들어냄.
시드값에다가 @ptnum 안 넣어놓고 왜 풀이 다 똑같은지 고민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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