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램프를 이용해 시작과 끝 부분 사이에 색상변화를 만들어 보자.
리샘플링에 있는 커브 U 어트리뷰트를 켜주면 전체 길이를 0~1 값으로 리샘플링해준다.
채널램프를 만들어 준다
출력 어트리뷰트를 벡터로 만들었지만 채널램프의 출력값은 플롯이다
파라미터 인터페이스를 수정해서
칼라 출력으로 바꿔줌
벡터값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 그리기
그리는건 쉬운데 닫히질 않지. 그건 0번 하나 더 만들어 머지해주면 된다
일케.
근데 지금 할건 이게 아니고
일케 해주면
이걸 그대로 이전 시간 것에 이식
짧길래 포인트가 선으로 되는 부분에 하나 더 널로 복사해서 포인트를 두 배 만들어준게 특징.
그럼 2회 움직인다
후후 시작점과 끝점을 안맞춰서 점프하긴 한데 어쨌건 2회입니다 ?
그리고 하는김에
z 값을 포인트 넘버에 대응시키면 z 로도 이동가능하겠죠. 채널 펑션으로 조작하고.
그럼 이런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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