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each 포인트 - 각각 포인트 데이터를 분리해서 그걸 한 번 돈다
For each 프리미티브 - 프리미티브를 한 번씩 돈다
풀을 만들어 보자. 일단 선을 그어야겠지 ?
선을 긋기 위해 점을 추가 .
하나 더 추가해주고 싶은데, 원래 점에 연결된 위치이고 싶다.
이렇게 하나 더 추가
그리고 선을 연결해주고 , 섭디바이드로 부드럽게 해주고 리샘플로 밀도 정리.
섭디바이드가 무슨 일을 하는지는 알고 있었지만 포인트 연결을 부드럽게 할때 쓰는건 또 갑자기 신선하네
그럼 위의 점이 좀 랜덤하게 움직이게 하려면 어떻게 하냐..
일단 상위에 랜덤 추가
이 랜덤은 값이라기보단 시드값.
시드값을 외부에서 줄거라 여기서 한 번 널로 끊어줌
그럼 여기 seed 값을 넣으면 좌우로 랜덤해 지겠지?
이걸 0~1 인걸 -1~ 1로 확장하자. *2-1 해도 되겠네?
이제 Z 도 랜덤하게 하자
그냥 seed 값을 쓰려고 했는데 그러면 + 해주면 무조건 양수쪽으로만 가서 할 수 없이 다시 rand 넣어줌
랜덤이랑 rand랑 다른데, rand 는 0~1 사이만 나온다. 이거 좋네
그럼 seed 값에 의해 발광하는 풀이 나옴. 정도를 조절할 수 있게 채널 만들어줘야겠네
좀 덜 발광하도록 제한 만들어 줬다
다음은 길이조절 랜덤인데, 이건 카브를 쓰면 되겠다 카드의 second U 를 쓰면 길이를 조절할 수 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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