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add 에 test에는 f@test
2번 add에 포인트.
gap 에는 f@gap = chf("gap");
각 포인트가 튀어 나오는 갭 설정
그리고 솔버에서 gap 을 포인트 펑션으로 받아옴 그리고 test에 더해줌
그리고 시뮬레이트 걸어보면 숫자가 증가된다
이번에는 좀 다르게 해보자
똑같은걸.
이렇게.
여기서만 선언해줘도 문제없음
이제 여길 벡터로 바꿔보자. 1 0 0 주는거 잊지말고
그리고 포지션에 더해줘서
이동하게 만듬. 플레이하면 계속 1씩 이동할것임
자 그럼 다 지우고 다시 한번
여기서 다른점은 add5한테는 포인트가 없음.
포인트 합류시켜주기 도전
포인트는 add6에 있다.
그럼 솔버에서 이 부분이 핵심
($FF==15)||($FF==21) 으로
15프레임과 21 프레임에 스위치를 바꿔준다는 것으로, 스위치가 get info로 들어와서 포인트를 받아온 후 머지가 되는 것임. 즉 포인트가 생성되는 것임
나와서 21 프레임까지 가 보니까 11과 21 에 포인트가 생겨서 포인트가 두 개가 된 것을 알 수 있다.
즉 솔버에서 if 문으로 머지시켜준다는 것
자 다시 보자
왼쪽은 아무것도 없고
오른쪽은 포인트와 함께 v@vel을 데리고 왔단 말이지 2,1,1 로 한다면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지. 스위치에서 15 프레임과 21 프레임에 값을 받아오고 , 정확히는 스위치가 1이 되면서 1이 들어오고, 그게 merge가 된다. 포인트 펑션은 필요없다. 오른쪽에서 타고 온 것임
그리고 vel 을 포지션에 더하게 하면 계속 더해지겠지?
일케 가도록
자 그럼 계속 나올 수 있도록 해보자 .
나머지인 % 을 사용하면 될텐데 (모듈러)
현재 프레임을 10으로 나눴을때 나머지가 3이면 등장해라.
즉 13 23 33 43...
그럼 이렇게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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