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는 생각날때마다

대만 여자의 라인 채팅 코인 사기수법

by 대마왕J 2022. 8. 6.

어느날 갑자기 모르는 외국인이 외국인 말투로 말을 걸어왔다. 일본인인줄 알았더니 자신은 대만인이라고. 
짧은 인사와 함께 대만 여행에 대한 질문을 해봤더니 라인을 깔란다. 
하하 처음부터 의심이 갔었다. 

이새끼가 의심의 대마왕 나한테

짧은 인사를 하면서 친밀도를 올리려 노력한다 

아니나다를까, 조작된 듯한 - 너무 일상이 없는 깨끗한 - 자기 돈자랑 사진이 올라온다 

그 마세라티 니꺼라고? ㅋㅋㅋ

은근슬쩍 자신의 부를 나눈다는 얘기를 흘리면서 , 자신의 섹시한 사진을 올린다. 물론 자신의 사진일지는 전혀 알 수 없고, 얼굴도 가리고 있고 , 나는 이 놈이 남자라고 믿는다 ㅋㅋㅋㅋㅋ

좋았어. 본격적으로 투자 얘기를 하려 한다. 이때까지는 몸캠이냐? 주식이냐? 어떤 사기인지 궁금했는데 아마도 주식일거 같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코인이었다. 

채팅을 얼마나 했다고 친구냐 이 사기꾼아... ㅋㅋㅋㅋ

중간중간 생활감 없는 고급 사진을 올리면서 낚으려 한다 ㅋㅋㅋㅋ 대응하는 느낌으로 나도 올려줬다. 

그리고 내가 이 사기꾼한테 보내준 사진은 전부 나와 상관 없는 사기 사진이다 ㅋㅋㅋㅋ 

좋아 이번 주말은 얘를 가지고 놀아보자. 

투자자라고 하길래 정세를 얼마나 파악하고 있는지 넌지시 떠 봤는데 이런 시국에 아무것도 모른다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 완전히 사기꾼 맞군. 대만인도 아닌것 같다. 뉴스는 보냐???
너 위에서 재경 뉴스랑 트랜드 본다며????? 

그리고 코인쟁이라는걸 슬슬 밝히기 시작한다 사기꾼이 확실해졌다. 

이 놈의 시간을 낭비하게 하는걸 즐기도록 하겠다 

내 블로그를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해 줘서 고마워 ㅋㅋ 광고수익 개꿀

 

내가 조금 쏘아붙이자 내가 약간 전문성이 있는줄 알고, 본인은 모르고 본인의 오빠가 전문가라고 둘러치는게 대본에 있는 것 같다. 그나저나 내 말투가 저놈한테 옮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중국인에게 번역체의 말투로 말하고 있었다. 

역시나 생활감 없는 사진으로 누구를 속이려는지 ㅋㅋㅋ 중간중간 사기치는게 아주 매뉴얼이다 

보라! 이 생활감 1도 없는 모델하우스 사진을!!!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슬쩍 놀려봤는데 못알아 들었다
아니 그것보다는 사기치는데 집중해 있다 . 내 질문도 가끔 씹는다. ㅋㅋㅋ

그래그래 훌륭하다

더 놀아줄까 하다가 슬슬 낚이는 모습을 보여서 어떻게 하나 보고 싶어졌다. 물욕이 있는 모습을 슬쩍 내비치자 역시나 그 부분을 잡고 늘어진다

이때다 싶었겠지

그리고 다시한번 자신의 재력 자랑! 

그리고 욕심이 생긴 것 같자 슬슬 코인으로 불러들이기 시작한다. 이때가 하루가 지난 다음이다.
그리고 왜 오빠였다가 형이었다가 그래 ㅋㅋㅋㅋㅋ 너 남자지????  

그리고 야 친구가 되어서 이틀만에 사기치는건 너무하잖아??

아 대놓고 이제 작업이 들어간다. 이새끼는 코인쪽 얘기만 하면 갑자기 한국어가 능통해진다 

난 잘 몰라서 ~~~ 그러시겠지 그러기엔 너무 잘 아는데? 

말그대로 '네가 먹은게 아니라 광고사진 어디서 퍼온 것 같다' 라는 말이다 임마

이후 본격적으로 속내를 드러낸다. 약속과 비밀. 모르는 사람 낚기에 딱 좋은 언어를 골라서 쓰고 있다. 
오케이 뭘 하나 보자. 

투자 얘기가 되자 정말로 미친듯이 한국어가 능통해진다. 아무래도 외국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수준으로 유창하다  ㅋㅋㅋ

너 이색기 조선족 아니면 북한쪽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어디 불러봐라. 사기 사이트를 불러줄 것 같다. 이런 놈들 수법이야 뻔하지. 
만약을 대비해 각종 대응 프로그램을 준비해 둔다. 

아니 ㅋㅋㅋㅋ 돈 금액을 얘기하자 갑자기 폭풍칭찬이 몰아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색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조선족 사기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를 치려면 공부를 하던가 

_721841.m4a
0.04MB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로 칭찬을 해서 홀리려는 수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기 목소리로 홀려질거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좀 웃겼다

그리고 이더리움을 사라고 시킨다!!!! 하지만 나는 살 생각이 없기에 재빨리 포토샵을 열고 합성을 해 봤다. 
흠 저렇게 숫자가 나오면 안될 것 같은데 사 본 적도 없고 살 생각도 없어서 모르겠다. 들키면 걍 여기까지 재미봤다 이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이 멍청한 놈이 속아넘어갔다. 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아무리 발로 했어도 이쪽 30년차다 ㅋㅋㅋㅋㅋ
폰트도 달라서 내 눈에 훤히 보이는데 일반인들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이더리움 지갑으로 옮기라고 한다. 아마 송금을 위해서일듯? 
좋아 이왕 했던 포토샵 합성질을 여기서도 한 번 더 한다고 뭐 힘들소냐 
슬슬 귀찮아져서, 이제 들키면 그만둘려고 대충 하고 있다 

폰트도 대충대충 해도 대충 넘어가는듯.

 

제길! 또 다른 포토샵 합성을 요구하고 있다!!! 이젠 귀찮다!!! 너 지겹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혹시나 해서 어디까지인가 함 또 포토샵질을 해봤다. 
네가 생각보다 쉬운 놈이어서 다행이다. 

 

오 이번에는 전체를 달라고 한다!! 드디어 !~!!!!!! 이건가!!!! 

그래서 역시나 QR코드와 숫자를 얼기설기 포토샵으로 합성을 해서 보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하나 한 마디만 보고 튀어야게다. 

아 저렇게 하는거 아닌가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자!!!! 

 

可怜的中国人,我很高兴浪费了你的时间

불쌍한 중국인,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해서 나는 매우 기쁩니다

 

 

 

 

이미 이런 비슷한 사기는 알려져 있다. 여기에 낚이는 바보는 없을 것이다

아차차 저놈이랑 얘기하다 보니 나도 외국인 말투가 옮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m.upbitcare.com/protection/damage/110

 

SNS로 친해진 중국 여성의 코인위장거래소 사기 -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한국인 남성 A씨는 ‘탄탄’(소셜 네트워킹 앱)으로 알게 된 중국인 여성 B씨와 ‘라인’(메신저 앱)으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급속도로 친분을 쌓아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B씨는 A씨에게 기분

m.upbitcar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