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는 생각날때마다

미모의 일본여자 쇼핑몰 Lazada 셀러 사기 2

by 대마왕J 2023. 4. 7.

자 며칠만에 본색을 드러낸 사기꾼 '요시다씨' 입니다. 

사기꾼은 귀여워

 

전편의 줄거리는, 인생이 뭔가 힘들다는 모습을 슬쩍 내비치면 바로 덥썩 무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자 물어라 물어!! 쉭 쉭!! 

역시나 사기꾼 얘기를 할때는 눈이 반짝입니다. 사진이 반짝이는 것 같아!! 

아마 사진 너머에는 이러고 있는 것이겠지!!!

일단 어떻게 사기를 치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엥? 갑자기 라자다?? 

동남아의 알리바바라고 불리는 큰 쇼핑몰입니다. 흠 .. 그래요 

아하... '내가 파는 전자제품을 네가 팔아라???' 대충 각이 옵니다. 

오케이 뭔소린지 알았어 .

좋아요 멍청하게 속는 척 해 줍니다. 

사기를 칠 때 메뉴얼입니다. '반드시 칭찬을 해라' 

이것은 누구를 가르칠때에도 통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죠 

아오... 난리가 났네. 

한 번 시작하니까 엄청 강압적입니다. 

이거 보세요. 누가 봐도 사기 아닙니까? 도대체 누가 이런 사기에 속죠??? 

게다가 귀찮아졌습니다 ... 

쪼끔 더 애가 타도록 밀당을 해 봅시다 

다음 날. 

뭔가 미끼를 물었다 싶으니까 독촉을 합니다. 

하 알았다고.. 이놈의 인기 어쩔꺼야..

매력남

아아악 끈덕지네. 슬슬 하기 싫어집니다. 

엄청나게 강요합니다. 

가즈아!!!!

가긴 어딜 가!!!!! 

흠 .. 개인정보를 잔뜩 넣어야 하는군요. 뭐 어차피 할 생각도 없고 이제 놀만큼 놀았으므로 
쓸데없는 정보를 잔뜩 넣어서 신청했습니다. 아마도 거절당하겠죠. 

얔 ㅋㅋㅋㅋㅋ 이 쇼핑몰이 개인정보를 보장해 주는걸 네가 왜 홍보하는데??? 

하지만 저는 의심이 많으므로, 의심을 한껏 부려봅니다. 

호오 이제 급해집니다. 1대 1 채팅까지 걸어서 셀러가 되도록 독촉을 하고 있습니다. 

 

흠 이제 거의 다 놀아준 것 같군요... ? 
아마도 시나리오는 이렇게 될 것 같습니다. 

Lazada는 진짜 큰 쇼핑몰입니다. 그리고 이런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개인 셀러는 사기가 많은 편입니다. 
https://www.philgo.com/?1275338339

그러니까 이런 이슈죠. 

이건 사기를 당하는 사람도 힘들겠지만, 사기라고 컴플레인 걸면 어쨌거나 일정 기간에 걸쳐 환불이 일어날 겁니다. 
그리고 라자다도 이런 사기 셀러를 열심히 잡고 있지 않구요. 

그리고 저는 진짜로 Lazada에 셀러로 등록을 하는 겁니다. 진짜죠 저는. 저는 사기꾼이 아닙니다. 맹세코. 
근데 파는 물건은 없잖아요? 그러니 '저 사기꾼 여자라고 주장하는' 놈이 물건을 보내겠다고 하는 거겠죠 

그럼 저 놈은 가짜 물건을 보낼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제 이름으로 저 가짜 물건을 파는' 게 되는거죠. 저는 '사기꾼의 중간책' 이 되어서, 모든 책임을 지게 되는 겁니다. 만약 이 사기가 문제가 생기면 셀러인 저한테 모든 책임을 지우고 자기는 튀면 되겠죠??? 

대충 수법을 알 것 같습니다. 

수법이 궁금했는데 그만 놀아도 될 것 같아요. 이 블로그 주소나 보내고 나도 튀어야징 ㅋㅋㅋ

 

 

부록으로, LAZADA 담당자와 얘기하게 된 기념으로 '이런 사기에 대해 알고 있냐?' 라고 물어보았습니다만,
'그런거 모른다' 라는 역시나의 불성실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하.. 그러시구나... ㅋㅋㅋ

좋아요 잘 알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