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대만 라인 사기꾼 4탄입니다.
정리하자면, 이 여자는 8월 10일날 한국에 온다고 나를 가이드로 해달라고 했죠.
하지만 8월 6일이 다 되었는데도 여전히 아무 계획도 없습니다. 비행기도, 호텔도, 여행 일정도...
그래놓고 아침저녁으로 안부만 따뜻하게 묻고 있죠.
그러면서 자신이 쇼핑몰을 하고 있고, 일이 편하서 딸깍만 하면 돈이 벌리고
자신은 미녀고 돈이 많고 .. 그래요 하 뭐 그러시겠지. 그리고 35살이라고? 어머나 일찍도 자수성가하셨네..
이런 사진을 보내주기도 하죠. 하... 그래 잘나셨어.. 이게 네 사진이라고? 구라치지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8월 6일, 4일 남았단 말이죠. 아마도 이제는 본격적으로 사기를 치려고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기다렸고, 당연히 그렇게 이 녀석은 사기를 시도하였습니다.
부탁을 하면서 말을 시작합니다.
자신의 쇼핑몰에 옷을 올리려고 하는데 골라달라고 합니다 ! 호오.. 이건 또 재밌는 패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검색해 보니까 저거 알리에 다 있는 옷 모델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이새끼 대충 긁어와서 나를 놀려? 내가 누군줄 알고 ㅋㅋㅋㅋ
일단 대충 골라줘 봅시다 아 이젠 슬슬 지겨우니까 빨리 사기걸어라..
어디 뭐라고 하나 봅시다
엥? 뭘 완성했다는 거지?
쇼핑몰에 넣었다면 쇼핑몰 주소를 보내와야 하는것 아닌가? 근데 .. 사진을 보내옵니다??? 이게 뭐지?? 크게 봅시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글씨랑 가격 어설프게 합성해놓고 이게 '쇼핑몰' 에 올린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첫 번째 사진은 심지어 줄도 안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우기는게 너무 우스워서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칭찬이나 해 주자.
당연히 쇼핑몰의 주소는 알려주지 않습니다. 없으니까!
그리고 역시 자신의 사업을 홍보합니다. 너도 하라고 꼬시는거지!!!
흠... 이번엔 저 녀석도 조급할테니까 한 번 관심을 보여 볼까요?
이정도로 궁금증을 보여봤습니다. 내가 한 말이라고는 '저나 저희 회사가 참여할 수 있는지 궁금해 졌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그러자 ... 음... 뜬금없이 자기 친구의 라인을 알려줍니다 . 아니 ... 너무 갑자기????
뭔가 일이 급박하게 돌아갑니다. 이새끼 너 급했구나???
좋아요 여기까지 왔으니 이제 친구.. 아마도 오야붕이겠죠.. 에게 메세지를 보내봅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한아현이라고 하는 이 여자가 마기의 상사인듯 하다. 친구라고 소개하지만.
그리고 마기는 호구를 물어오는 조직원이고, 이 한아현이라고 하는 여자가 실제로 사기를 치는 팀장이겠지.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배고 싶다고 한 적없고 할 수 있는지 궁금해졌다고 했을 뿐인데요.
너무 .. 진도가.. 빠르신 것 아닌가요...? 아잉
이 팀장은 아마도 밤에는 일을 안하나 봅니다. 저녁되니까 퇴근하네요.
그래 야근은 말단 조직원이나 하는거지..???
그리고 다음날..
오!!! 본격적이다!!! 사기다 사기!!!! 사기꾼이 사기를 치고 있어요!!!
신분증을 내놓으라고 하다니!!!! 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온라인 몰 - 40여개국에 유명하고, 아직 개발중인데도 불구하고(?) 오래 되었고, 한국만 빼고 40여개국에서 아주 재빠르게 배송이 가능하고, 나는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장사가 가능한 꿈의 온라인 몰 - 의 주소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자 분명히 아래는 사기 사이트겠죠!!
https://www.cencosudsweb.com/ <- 사기 사이트
그럼 이 사이트가 왜 사기 사이트인지 한 번 알아보죠
일단 사이트의 메뉴가 Cencosuds 라고 나옵니다. 이걸 검색해 봅시다.
https://www.cencosud.com/
바로 제대로 된 진짜 물류 회사의 사이트가 나옵니다!!!
즉 'cencosud' 를 s 하나 붙여서 'cencosuds' 라고 해서 이 회사인 척 하는 사이트인 것입니다. 한국인에게는 cencosud가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이용해서요!! 저 사이트의 내용을 상당히 베껴서 어설프게 만든 홈페이지입니다!!
그럼 일단 진짜 사이트인 cencosud 는 뭐하는 회사인지 봅시다
오호라. 칠레의 가장 큰 소매업체로군요?
온라인 쇼핑몰을 하는지도 물어봅시다
그 어디에도 cencosud's' 라고 하는 사이트의 이름은 보이지 않습니다.
또 물어봅시다
쳇 GPT가 인정한 사기 사이트입니다!!!! cencosud 에 s 하나 붙여서 카피한 사이트예요!!
아니 뭐 쳇 GPT가 늘 맞는건 아니지만 이건 정확..
그 외에도 이게 사기 사이트인 증거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 너무 느립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느립니다. 개인 소유 사이트로 보입니다.
- 세부 디테일이 엉망입니다
작은 버튼들은 동작하지 않거나 엉망으로 동작합니다. 예를 들자면, 최하단의 SNS와 미디어 버튼은 전부 이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옵니다. 그 외에도 각종 작은 버튼들은 아예 작동하지 않습니다.
- 가입 절차가 엉망입니다.
이따위 이메일로도 등록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제주도 강남구의 구리구리동네입니다.
그리고 저렇게 써도 회원가입이 됩니다 ㅋㅋㅋ
분명 저 사이트에 가입하게 해 놓고 판매자 센터에 등록하라고 시키겠죠?
여기 있네요!!!! 여기의 당신의 개인정보를 다 넣으라고 하는 겁니다!!!!
그렇게 해서 당신의 신분증까지 털어먹으려 하는 거지요!!
여기에 넣는 순간 당신 명의로 대출을 한다던가 대포통장을 만들어서 보이스피싱에 사용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각종 사기에 쓰이게 되는 겁니다 !!!
하 진짜 정성스러운 사기꾼 새끼네..
좋아요... 그럼 나는 마지막을 준비하겠습니다.
가짜 신분증을 준비하고, 어떻게 하나 보도록 하죠
일단 가짜 신분증을 만들어야 하니..
사진부터 구해봅시다
Adobe Firefly를 이용해서 남자 사진을 생성해 보겠습니다. 오우.. 쓸만하네요.
그리고 어설프게 포토샵으로 가짜 여권을 만들어 이 사기꾼들을 낚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전의 날이 멀지 않았군요. 바로 의심하는 순간 튀어버리겠습니다!!!!
'일기는 생각날때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6부(마지막) (2) | 2024.08.08 |
---|---|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5부 . 거의 마지막 (0) | 2024.08.07 |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3부 (0) | 2024.08.05 |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2부 (0) | 2024.08.04 |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1부 (0) | 2024.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