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는 생각날때마다

대만 여자 쇼핑몰 라인 사기꾼 데리고 놀기 6부(마지막)

by 대마왕J 2024. 8. 8.

자 이제 오래 끌었으니 오늘로 끝내봅시다. 

일단 다시 정리해 보죠. 

로맨스스캠 사기단의 구성인데요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40524/125100533/1

 

"제 라인 ID 친구 추가해 줘요"…로맨스 스캠 활개

교포, 외국인 등을 사칭한 로맨스 스캠이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로맨스 스캠은 가짜 신분으로 피해자의 이성적 호감을 얻은 뒤 금전을 편취하는 사기 수법을 말한…

www.donga.com

로맨스 담당 , 마기입니다 메기던가? 알게뭐야 어차피 가명일거.
여전히 로맨스를 담당하고 컨텍하고 있죠 

이렇게 생겼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마기의 친구 한아현, 한국말을 잘 못하고 쇼핑몰 사기 담당입니다. 

이렇게 생겼다고 주장합니다

저번 시간에 한아현이 가짜 쇼핑몰 사이트인 http://www.cencosudsweb.com 에 판매자로 가입하도록 유도하였고, 물건을 상점에 올리도록 강요하였습니다.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고 서류를 쓰라고 했지만, 말도 안되는 허위 신분증과 정보로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심사가 통과를 할 것인가? 기대가 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심사를 통과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정보가 합성된 가짜정보인데!!!! 
심지어 누군가가 내가 올려놓은 상품을 주문까지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됩니다. 상품을 직접 보지도 않고, 쇼핑하듯 선택 하나 한 것이 내가 상점에 올려놓은 것이고, 바로 팔려 버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정말로 쉽습니다.ㅋㅋㅋㅋ 이런 엉성한 것에 속아 넘어가는 사람이 있긴 하겠죠? 

주문한 고객 정보랍니다. 퍽이나 그렇겠다?

 

필리핀 사람이 주문하셨군요? 뭐 저는 물건을 클릭만 했을 뿐인데? ㅋㅋㅋㅋ 웃깁니다. 

좋아요 그러니까.. 이제 '물건이 팔렸으니 이익금을 받으려면 물건의 원가를 입금해라' 라는 시나리오겠지요? 

이익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아현에게 물어봅시다 

아 저기 고객센터에 직접 DM을 보내야 하는군요? 좋은 것. 이라니
뭐야 저건 또 어디 번역기야....?

저기 DM을 보냈더니 답변이 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사기 파트 이야기

 

 아 한아현이 시킨대로 DM을 보냈더니, 또 다른 라인 아이디를 주면서 여기 고객센터에 연결하라고 합니다 .
한아현 -> 고객센터 담당자 로 이관되었군요 
그러자 또 하나의 연락처를 알려주면서 이쪽으로 연결하라고 합니다 .
한아현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서비스 
이런 구조가 되었지요 . 사실 저 3은 다 한 놈일거라고 굳게 믿습니다.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 이유는 나중에 돈이 안 들어올 때, 여기저기 연락처를 돌리도록 복잡하게 만들어 놓은 것일 겁니다. 복잡하게 만들어 놓으면 서로 저기 탓이다라고 뱅글뱅글 돌릴 수 있으니까요. 


좋아요. 슬슬 끝이 다가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에 연락해 봅시다. 

뭔가 절차를 상당히 어설프게 알려줍니다. 누가 저렇게 영업을 합니까? 

자 드디어... 돈을 달라고 합니다!!! 저 계좌는 대포통장.. 이나 사기꾼 통장이겠지요. 
이제 대망의 마지막 순간이 다가옵니다. 튈 준비를 합시다. 

짐짓 어리석은 척 하고 물어봅니다. 돈을 그래서 어디다 지불하면 되냐??
이 중국놈들의 사기용 대포통장 계좌를 불어라. 


계좌번호: 1000-3463-5893
은행:토스은행
이름:박해솔

저게 사기 계좌군요!!!!! 저기에 넣게되면 중국인 사기꾼에게 입금되는 것입니다!!! 더치트에 등록해야겠군요!! 
사이버 수사대에도 알리고!!! 그럼 이제 슬슬 튀겠습니다. 

지랄한다!!!!!!!!!!!!

헛소리엔 헛소리로 반격하면 되겠죠 

튀자!!!!!

https://theqoo.net/square/1915801037

 

더쿠 - 짱꼴라들이 나댈대 유용한 문구들(feat.열받게 하기)

希望恶心的中国人才给滚开一点 역겨운 짱깨새끼들은 좀 꺼져줬으면 좋겠어 好像你们以为你们是人一样 마치 너희가 사람인 척 하는 것 같다 不要像蟑螂一样爬过进来 다시는 바퀴벌래마냥 쳐

theqoo.net

여기 글을 올리고 튀겠습니다!!! 

3.중국인이 오줌지리는 루트

你在说什么?你上次说中华人民共和国应该解散了
무슨 소리야? 너가 저번에 중화인민공화국이 해체되어야 한다고 말했잖아

上次说要为香港示威加油的是什么?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你如何支持中国的民主化令人惊讶。
중국의 민주화를 응원하다니 정말 대단해

也看得到习近平独裁的也快结束,来准备第二次天安门宣言吧
시진핑의 독재정권도 끝이 보여, 제2의 천안문 선언을 준비하자

中国民主党 要重新建党! 市民也要为了自由而抵抗独裁!
중국 민주당은 재창당을 해야 한다! 시민들도 자유를 위해 독재에 저항해야 합니다!

那么习近平什么时候才会恶毒呢?
그래서 시진핑은 언제 암살할거야?

武器被送到了承诺的地方。现在杀死了共产党人。
무기는 약속한 곳으로 보냈어. 이제 공산당원들을 죽이면 돼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中国政权将崩溃。
이 글을 본 동지들은 모두 중국 정권 붕괴를 노리는 동지들인것을 우리 비밀결사대는 알고있다. 앞으로 조금만 참으면 중국 정권은 붕괴된다.

听说你们写这样的文章会被警察抓走?
니들은 이런 대화가 기록되면 경찰에 끌려간다지?

咚咚咚,为了抓非法VPN和玩游戏的犯罪者,警察来咯!
똑똑똑, 불법 VPN과 불법 게임을 하는 범죄자를 잡으러 경찰이 찾아왔어요!

我习近平! 现在把这儿的家伙都带进公安!
나는 시진핑이다! 여기있는 새끼들 싹다 체포해!

 

 

 

마기와의 로맨스 사기 파트 마지막 이야기 

그리고 동시에 '로멘스 담당' 인 마기와 좀 더 끈적하게 놀아보겠습니다. '당신에게 빠져버린 나의 모습 ♥' 을 연기하면서 
마지막 한 방을 먹이려면 좀 더 클라이막스로 끌어올려야지요. 따뜻하게 말을 거는 마기를 공격해 봅시다. 
일단 '너 10일날 온다더니 비행기는?' 이라고 물어보았습니다. 


나이스하게 무시합니다!!!! 이새끼 곤란한 질문은 말돌리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거의 마지막이므로 저도 물러날 생각이 없습니다 . 다시 재차 물어봅시다. 

한참의 시간이 흐르고, 답변이 왔습니다. 

연기되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흠.. 뭔가 장난치고 싶군요. 

'네가 한국에 오지 않아서 나는 삐졌다' 를 연기해 보겠습니다 !!! 

흥! 나 따위는 중요하지 않지? 미워 공격!!!! 

하하하하 이새끼 봐라 달래느라 정신이 없어집니다. 하하하하 

좋아.. 이번엔 심쿵고백공격을 해 보죠 . 간다. '네가 마음에 들어서 투정을 부렸다 ' 공격!!! 

하 내가 중국 사내새끼랑 뭐하고 있는거냐 진짜.. 

지랄한다 

아휴... 지겹다. 이제 슬슬 얘도 보내줘야겠다... 뭐라고 써서 마지막을 장식할까? 

무슨 소리야? 너가 저번에 중화인민공화국이 해체되어야 한다고 말했잖아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중국의 민주화를 응원하다니 정말 대단해
시진핑의 독재정권도 끝이 보여, 제2의 천안문 선언을 준비하자
중국 민주당은 재창당을 해야 한다! 시민들도 자유를 위해 독재에 저항해야 합니다!
그래서 시진핑은 언제 암살할거야?
무기는 약속한 곳으로 보냈어. 이제 공산당원들을 죽이면 돼
이 글을 본 동지들은 모두 중국 정권 붕괴를 노리는 동지들인것을 우리 비밀결사대는 알고있다. 앞으로 조금만 참으면 중국 정권은 붕괴된다.
니들은 이런 대화가 기록되면 경찰에 끌려간다지?
똑똑똑, 불법 VPN과 불법 게임을 하는 범죄자를 잡으러 경찰이 찾아왔어요!
나는 시진핑이다! 여기있는 새끼들 싹다 체포해!

도망가자!!!!!!! 

 

 

결론

사기꾼들도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저도 지지 않고 열심히 살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한 결말

아 물론 제보는 해야죠. 
이렇게..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