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시간의 시계를 VOB로 만듭니다 .
똑같은 것을 노드로 하는 것이니까 뭐.
일단 이전 컨트롤러에서 attribvop 를 만듭니다. 추가로 연결해 줘도 됨. 연결만 안해주면 되니까.
Null은 나중에 주소찾기 편하게 하려는 의도로 이전 어트리뷰트를 상속받는 이유밖에 없어서 사실 없어도 되는 수준.
시분침 다 한번에 잡고 Rotation의 채널을 다 삭제해주기 . 이래야 연결이 끊어질테니
일단 끊었으면 초기화상태.
어트리뷰 랭글을 우클릭해서 파라미터를 보고 훔쳐만듭시다
이걸 노드로 만들면 끝이겠죠? 이렇게요
역시 노드라 빡치긴 하는데 유니티 셰이더 노드보다는 좀 인터페이스가 나은 점도 있어요
어쨌건 이젠 시계바늘에 포인트 펑션으로 연결해 줘야 하는데
-point("../result/",0,"minrot",0)
여기서 원래는
"/obj/ClockVOB/result/" 일텐데, transform이나 result나 전부 같은 댑스에 있는 노드니까
일단 한 댑스 후퇴하고 , 그 다음에 result 노드를 찾아라 하고 쓸 수 있죠. 도스시절의 잔재로다 허허
그래서 "../result/" 하고 포인트 넘버, 어트리뷰트 네임, 값 순서 이렇게 써주면 되는 겁니다.
그러면 이렇게 끝
반응형
'기타 공부하기 >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X if문 학습하기 / point function (0) | 2023.12.17 |
---|---|
viewDir는 vertex에서 구하지 말자 (0) | 2023.12.10 |
VEX로 시계 만들기 (0) | 2023.12.02 |
정보의 연산 & VOP 기초 (0) | 2023.11.30 |
VEX 기초 : 정보의 타입과 입력 (0) | 2023.1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