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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엔진

유니티 엔진 에디터 시작할때 초기화 시켜주기

by 대마왕J 2022. 9. 18.

 [InitializeOnLoadMethod] 를 해주면, 컴파일 실행될때 한 번 돈다 
이걸로 유니티 에디터의 값을 초기화 시켜줄때 쓰면 좋다 

기타 애트리뷰트는 다음과 같다 . 참고

https://rito15.github.io/posts/unity-editor-init-events/

 

유니티 - 컴파일, 게임 시작 시 실행되는 애트리뷰트 정리

공통 특징

rito15.github.io

 

#if UNITY_EDITOR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UnityEditorInitialize
{
    [InitializeOnLoadMethod]
    private static void Initialize()
    {
        //Initialize Something
    }

    [MenuItem("에디터 초기화")]
    public static void InitializeManual()
    {
        Initialize();
    }
}
#end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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