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FF) 하면 실시간 프레임에 cos 이 먹는다.
그래서 포인트의 트랜스폼에 cos($FF) 와 sin($FF) 를 넣으면 원운동을 한다.
요렇게 서클에 포인트 만들어 주고
또하나 add로는
이렇게 넣으면 뱅글뱅글 돌잖음?
그럼 어트리뷰트 랭글을 꺼내서 distance 를 이용해서 두 벡터 거리를 프로퍼티로 출력해주면,
* 두 벡터 빼도 거리 구해지는건 똑같.
그럼 뭐 이렇게 나오지
0.5 보다 큰걸 removepoint(0, @ptnum); 해버리면 지울 수 있음.
채널펑션 limit를 만들어서 제어할 수도 있음.
fit을 써서 이렇게 가까이 있는것만 색을 변하게 할 수도 있음,.
f@a = fit(@dist,0.3,1,1,0); 의 의미는 거리가 0.3~ 1 까지 클램프를 하고 , 그걸 1 ~ 0 으로 리맵핑한다는 말이지.
그리드 만들어서 버텍스 영역을 거리별로 이렇게 칠해줄 수도 있고
지난번에 배운 채널램프를 중간에 끼워주면 이렇게도 된다.
근데 왜 코드 색깔이 안나올까.. 아리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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