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시간 여기에서부터 시작. 노이즈 만들어주던때부터.
여러 개 복사하자. 앞에 두 개는 float y = amp * (noise(a*(x-b)) + c) ; 로 두고,
마지막은 float y = amp * (sin(a*(x-b)) + c) ; 으로 sin으로 만든다.
그리고 각각 f@FXa = y; f@FXb = y; f@FXc = y; 채널 만들어서 y 값을 넣어놓자. 이걸 받아올거니까
빈 어트리뷰트 랭글 만들고 이걸 연결하자
1번 위치의 값이 복사되게 만들자.
f@FXa = point(1,"FXa",@ptnum);
1번 위치의 FXa 라는 채널값을 가져오는데 , @ptnum 포인트의 넘버를 다 가져온다.
이러면 완벽히 가져옴
그러면 쉬움
이렇게 해서 값을 다 더해서 합성할 수 있다.
b 를 @Frame 으로 하면 애니메이션이 되게 할 수도 있다.
VOB로 하면 이런 경우 더 깔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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