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거 한 번 더 해 봅니다.
CreateDialog
https://help.autodesk.com/view/MAXDEV/2024/ENU/?guid=GUID-816D257C-CD2D-4753-A792-6E7AEFAFA6A7
CreateDialog <Rollout> [<width> <height> <position_x> <position_y>]\
[pos:<Point2>] [width:<integer>] [height:<integer>] \
[bgcolor:<color>] [fgcolor:<color>] \
[bitmap:<bitmap>] {bmpstyle:<bmpstyle> \
[menu:<RCMenu>] [style:<array>] [modal:<boolean>] \
[escapeEnable:<boolean>] [lockHeight:<boolean>] [lockWidth:<boolean>] \
[autoLayoutOnResize:<boolean>] [parent:<HWND>]
rollout test2 "한글도 잘된다"
(
label posTex "Test " pos:[100,50]
)
CreateDialog test2 width:200 height:200
롤아웃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텍스쳐는 Test
https://help.autodesk.com/view/MAXDEV/2024/ENU/?guid=GUID-986FEC5A-A002-4101-948C-66BDE49CD28C
label <name> [<string>] [style_sunkenedge:<boolean>] [toolTip:<string>]
이걸 보고 조금 바꿔 봅시다 .
rollout test2 "한글도 잘된다"
(
label posTex "Test " pos:[5,50] toolTip:"마우스 올리면 툴팁 생김" style_sunkenedge:true width:150 height:16
)
CreateDialog test2 width:200 height:200
GetDialogPos
GetDialogPos 함수를 써봅시다 .
<Point2>GetDialogPos <Rollout> [removeUIScaling: <boolean>]
<Point2>GetDialogSize <Rollout> [removeUIScaling: <boolean>]
rollout test2 "한글도 잘된다"
(
label posTex "Test " pos:[5,50] toolTip:"마우스 올리면 툴팁 생김" style_sunkenedge:true width:150 height:16
on test2 lbuttondown pos do
(
p = GetDialogPos test2
posTex.text = p as string
)
)
CreateDialog test2 width:200 height:200
이렇게 하면 왼쪽 클릭을 할 때 포지션을 가져와 출력합니다
SetDialogPos
다이얼로그의 위치를 옮깁니다.
SetDialogPos <Rollout> <Point2> [applyUIScaling: <boolean>]
rollout test2 "한글도 잘된다"
(
label posTex "Test " pos:[5,50] toolTip:"마우스 올리면 툴팁 생김" style_sunkenedge:true width:150 height:16
on test2 lbuttondown pos do
(
p = GetDialogPos test2
posTex.text = p as string
)
on test2 rbuttondown pos do
(
SetDialogPos test2 [10,10]
)
)
CreateDialog test2 width:200 height: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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