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selfshadow.com/publications/blending-in-detail/
아주 훌륭한 내용.
화이트아웃 블렌딩이 유니티에서 쓰이는 방법
float3 r = normalize(float3(n1.xy + n2.xy, n1.z*n2.z));
하지만 UDN에서의 방법이 족금 더 가볍고 효과 차이는 미미하다고.
float3 r = normalize(float3(n1.xy + n2.xy, n1.z));
반응형
'Shade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메라 디렉션 구하기 (0) | 2022.10.04 |
---|---|
OpenGL Transform 개요 (0) | 2022.06.04 |
Unity Vertex Shader / Fragment Shader 의 설정 함수 (0) | 2021.08.10 |
URP shader 에서 Texture 16장 초과하여 사용하기 (3) | 2021.08.04 |
유니티 셰이더 버전별 인터폴레이터 / 각 타겟별 성능 (0) | 2021.08.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