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hulin28ho.tistory.com/585
와 연결됩니다.
보니까 가끔 저게 안먹힐때가 있더라고요
유니티 에디터에서 DX11 API로 돌리면 디스플레이에서 묘하게 달라보이곤 합니다. 색감도 그렇고 적용되는 셰이더도 그렇고..
경험상 실기테스트 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노력해주어서 쓰기 좋습니다.
그래서 -force-gles31 등으로 특정 API로 동작시킬 수 있는데 계속 에러가 남. 아무리 해도 안바뀌네요
새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해봐도 안바뀜 .
이렇게 해서 실행했는데
에러만 나고 안되어서 한참 삽질했습니다.
결국 해결했는데, 해결방법은 의외로 간단.
1.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2. 재부팅
1번과 2번중에 어떤게 해결에 도움을 주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2번을 먼저 해 보시고 안되면 1번과 2번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
반응형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진버그. 터레인 에디터 문제 (0) | 2021.01.13 |
---|---|
학생들을 위한 엔진기초 강의자료 모음. 비번은 카페 번호와 동일 (0) | 2021.01.09 |
URP 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 하드웨어는 무엇인가? (0) | 2021.01.04 |
URP 에서 유니티 내장 셰이더를 바꾸고 싶어요! (0) | 2020.12.28 |
이펙트와 찌꺼기 (VFX Artifacts)와 밉맵(mipmap)의 관계 (1) | 2020.1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