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모드에서는 터레인 작업이 잘된다
그런데 이렇게 gles로 고급 프로젝트 셋팅하고 터레인 작업을 하면
에러가 뜨면서 터레인 작업을 할 수 없다.
에디터에서 터레인 그리는 기능이 DX11 기능을 사용해서인듯
반응형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에서의 알파 블렌딩과 테스팅 (1) | 2021.08.01 |
---|---|
OpenGL ES와 DX11의 뎁스 차이 (2) | 2021.02.22 |
학생들을 위한 엔진기초 강의자료 모음. 비번은 카페 번호와 동일 (0) | 2021.01.09 |
유니티 특정 API 로 에디터 돌리기 실패시 팁 (0) | 2021.01.08 |
URP 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 하드웨어는 무엇인가? (0) | 2021.0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