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에서 라이트맵 지우는 기능입니다.
유니티와 다르게 언리얼 라이트맵은 수동으로 막 지우고 그럴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찾은 기능.
일단 '월드 세팅' 에서 '라이트매스' 창을 켭니다.
확장 창을 열고 Force No Precomputed Lighting 옵션을 켭니다.
그리고 라이트를 한 번 구워줍니다.
그리고 엔진을 껐다 켜면 라이트맵이 사라진걸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기타 공부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쉐도우를 분석해 봅시다 (2) | 2019.12.15 |
---|---|
언리얼 라이트를 공부해 보자 - 초기셋팅 및 스태틱 라이트 (0) | 2019.12.11 |
3Ds max 2019 버그 : 카메라 트래킹 작동 안됨 (Camera Tracking nor work) (0) | 2019.06.16 |
언리얼 엔진에서 같은 이름의 데이터가 같은 자리에 존재할 수 있는가 (2) | 2019.01.09 |
감마 코렉션 : 감마 보정 Gamma Correction 에 대한 텍스쳐 옵션 정리 (4) | 2018.01.10 |
댓글
대마왕J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