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페이지
버텍스의 인덱스 넘버, 포지션, 노멀, 컬러등의 정보입니다.
-> 버텍스의 인덱스 넘버, 포지션, 노멀, 컬러, UV(Texcoord) 등의 정보입니다.
78페이지
모노디벨롭을 사용하고 싶다면 Edit/Preference 에서 설정해주면 됩니다.
-> 유니티는 더이상 모노디벨롭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노디벨롭을 사용하고 싶다면 따로 설치 후에 Edit/Preference/External Tools 에서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가급적이면 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284페이지
284p의 두번째 그림(좌측 하단)에서
(0.0 , 1.0) - (1.0 , 0.0) = (-1.0 , 0.0) 이라 되어 있는데
(0.0 , 1.0) - (1.0 , 0.0) = (-1.0 , 1.0) 입니다
버거킹님 제보 감사드립니다.
235페이지
일단 Part 08에서 배웠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단 Part 07에서 배웠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NateJin님 감사드립니다. ^^
448페이지
앞에 있는 푸른 캡슐이 그려진 후
->앞에 있는 붉은 캡슐이 그려진 후
박성국님 감사드립니다 :)
4페이지
감사인사
정선효, 신서영, 김혁님 감사합니다
-> 정선효, 신서영, 김혁, 문현목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 별 Normal 차이 (1) | 2022.03.10 |
---|---|
RGB 의 휘도비교 (0) | 2022.02.20 |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3쇄 교정내용 (10) | 2019.05.01 |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194페이지 실습과제 (5) | 2018.02.03 |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1쇄 교정내용 (10) | 2018.0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