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메뉴얼에 GI캐쉬 지우기를 수동으로 해야 한다는 말이 있던데,
어디 있나 했더니 Preperence에 있었습니다.
설정은 기본적으로 10GB로 되어 있군요,.
어디다 써야 하는걸까... 싶긴 한데 캐쉬이니까... 아마도 라이트맵 버전관리 문제가 아닐까 예상합니다.
라이트맵이 실시간으로 구워지면서 나오는 캐쉬들이니 버전관리 아니면 그냥 쓰레기겠.... 지요?
추후 정체를 알아봐야겠습니다.
하드 용량이 뭔가로 많이 차기 시작하면 지워야 겠지요
반응형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5의 하늘 Unity5 Sky Lighting (0) | 2015.03.06 |
---|---|
Global Illumination Quickstart (발번역 버전) 유니티5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4) | 2015.03.06 |
유니티 LOD 사용법 (0) | 2015.02.16 |
유니티(Unity) 의 뷰 프러스텀 (View frustum)컬링 (0) | 2015.02.06 |
UNITY_INITIALIZE_OUTPUT( ) (0) | 2015.01.25 |
댓글
대마왕J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