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칼라를 번갈아 찍어 놓은 것입니다. 조금 멀리 떨어져서 보면 흰색으로 보이지 않나요?
R만 남겨놓고 나머지 색의 픽셀이 꺼지면 R로 보입니다.
R과 G만 켜놓고 B를 꺼버리면 , 멀리서 보면 노랑으로 보입니다.
R과 B만 켜놓으면 분홍색이 되는데, 셰이더 계산 오류로 깨졌을때 여러분들이 많이 보시게 될 색상입니다.
저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uv 이동 인터페이스 만들기 (0) | 2022.09.24 |
---|---|
감마와 리니어 칼라 스페이스 (0) | 2022.08.16 |
Rain Post Process (0) | 2022.08.10 |
Post Process (0) | 2022.08.06 |
Stencil 2 (0) | 2022.07.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