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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er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Unity shadergraph) Constant 노드

by 대마왕J 2019. 12. 29.

이거 뭐 상수라고 그래서... 

Vector 1 이라고 씌인거랑 똑같은거 아니야?!? 라면서 꺼내봤는데 

아예 고정된 상수값이네요 .. 


실제 계산할때 자주 쓰일 것 같은 상수를 미리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정리를 할 필요가 있는듯. 




Generated Code Example

The following example code represents one possible outcome of this node per constant type.

PI

float _Constant_PI = 3.1415926;

TAU

float _Constant_TAU = 6.28318530;

PHI

float _Constant_PHI = 1.618034;

E

float _Constant_E = 2.718282;

SQRT2

float _Constant_SQRT2 = 1.414214;



PI : 파이(π)죠 뭐 그거. 


TAU : 타우(τ). 2π를 의미합니다. 많은 계산에서 2π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예 넣어 놓은것 .   https://www.yna.co.kr/view/AKR20110628152100009


PHI : Φ, φ(그리스어: φι 피[*])는 그리스 문자의 21번째 글자이다. 그리스 숫자에서 500을 나타낸다. 영어에서는 /faɪː/("파이")로 발음한다

황금비 (1.618..) 을 나타내는 수이다. 


자연상수 e : 2.718282..

자연의 연속 성장을 위해 만든 상수. 지속적으로 100% 성장(연속성장)을 하게 될 때 나오는 그래프 성장률이다. 




https://rfriend.tistory.com/295



SQRT2 

2의 제곱근 . 루트2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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