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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부하기/후디니

경로 라인 따르기

by 대마왕J 2023. 12. 27.

채널램프를 이용해 시작과 끝 부분 사이에 색상변화를 만들어 보자.

리샘플링에 있는 커브 U 어트리뷰트를 켜주면 전체 길이를 0~1 값으로 리샘플링해준다. 

채널램프를 만들어 준다 

 

출력 어트리뷰트를 벡터로 만들었지만 채널램프의 출력값은 플롯이다 

파라미터 인터페이스를 수정해서 

칼라 출력으로 바꿔줌

 

벡터값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 그리기 

그리는건 쉬운데 닫히질 않지. 그건 0번 하나 더 만들어 머지해주면 된다 

일케. 

근데 지금 할건 이게 아니고 

일케 해주면 

이걸 그대로 이전 시간 것에 이식

짧길래 포인트가 선으로 되는 부분에 하나 더 널로 복사해서 포인트를 두 배 만들어준게 특징. 

그럼 2회 움직인다 

후후 시작점과 끝점을 안맞춰서 점프하긴 한데 어쨌건 2회입니다 ? 

그리고 하는김에 

z 값을 포인트 넘버에 대응시키면 z 로도 이동가능하겠죠. 채널 펑션으로 조작하고. 

그럼 이런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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