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rpoint를 공부하기 전에 미리 구현해보자
역시 하나는 서클 하나는 뱅글뱅글 돌게.
그리고 sort 에서 dist 어트리뷰트 받아 처리하게 하면
일케 가까운 순서대로 포인트 넘를 정렬하게 할 수 있다.
Blast로 0번 포인트만 남기게 하면
그리고 선긋게 하면
이런걸 만들 수 있다.
혹은 이렇게 점 하나 또 움직이게 하고
그 둘을 이어붙이면 이렇게도 만들 수 있다.
뭐 nearpoint가 별건가 가까운 포인트 찾는거겠지.
nearpoint( 레퍼런스 넘버 , @P )
요건 주인공 포인트를 기준으로 레퍼런스의 가장 가까운 @ptnum 을 int로 리턴해준다.
위와 같은 결과인데 순서가 다르지.
그리고 이렇게 하면 같은 결과 나옴
int pt = nearpoint(1,@P);
i@pt = pt;
vector getpos = point(1,"P",pt);
addpoint(0,getpos);
nearpoint의 번호를 받아서
point로 그 넘버의 포지션을 받은 후에
addpoint로 포인트를 생성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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