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ainTex_TexelSize;
말그대로 화면의 텍셀사이즈를 얻어온다.
xy 외엔 1, 1로 들어오는 듯 하다.
즉 화면 가로 해상도가 1024 라고 한다면
_MainTex_TexelSize.x 는 1/1024 인 것이다.
uniform half4 _MainTex_TexelSize;
이라고 pass에 선언만 해주고 쓰면 된다.
반응형
'Shade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렴한 오버레이 공식 (0) | 2016.02.20 |
---|---|
Making the Post Effect : Blur - 1 ( Post Effect 만들기 기본 : 블러 만들기 1 ) (0) | 2015.12.23 |
Making the Post Effect : Downsampling (Post Effect 만들기 기본 : 다운샘플링하기) (0) | 2015.12.19 |
Post Effect 만들기 기본 : 흑백 후처리 (0) | 2015.12.18 |
커스텀 블렌딩(Custom Blending) / ZWrite Option 만들기 (8) | 2015.1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