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5.6 라이트맵 변화 연구1 - 리얼타임 라이트맵 에... 5.6 부터 라이트맵이 너무 바뀌었구만요. 그래서 연구용 프로젝트를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참고 메뉴얼은 5.7 버전입니다. 5.6 문서에는 아직 메뉴얼이 업데이트 안되어 있어서. 조명은 디렉셔널 라이트로 리얼타임 셋팅. 배경에 바닥은 물론 Static 이고, 그 위에 빨강 캡슐 역시 Static으로 만들어 놓고 녹색 공은 Dynamic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라이팅 셋팅은 기본으로 놔두고 갑니다. 일단 오토 제네레이트를 꺼서 라이트맵이 자동으로 발동되게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네레이트를 수동으로 해야 변화를 확실히 볼 수 있으니까요. 물론 씬을 저장해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만 뭐 그정도쯤이야. RealTime Lightmap 리얼타임 라이트맵의 기초적인 얘기는 하지 않습니다. 하게 되면 .. 2017. 7. 24.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