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 머지 기능에서의 한계점 씬 머지 기능은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씬 머지 기능을 이용하면, 한 씬을 여러 씬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작업할때에도 유용하고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적 로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응용하기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에서의 한계점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이트맵과 같은 씬 전체의 환경과 연관있는 것들까지 아무 문제 없이 합쳐지는가...? 그래서 테스트를 좀 해봤습니다 테스트한 항목은 Lightmap (Substractive only)Reflection probeLight probe 3가지 항목입니다. 일단 씬 A 입니다. 3가지 항목을 모두 Baked 한 상태입니다 Bake한 라이팅은 꺼놨습니다 그리고 씬 B입니다. 역시 3가지 항목을 모두 B.. 2018. 10. 7.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