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신 버전 라이트맵 사용하기 6 ( Using Unity 2017 Lightmap - 6) Baked Light 이번엔 전통적인 Baked Lighting 입니다. 말그대로 텍스쳐로만 모든 것을 구워버리는 방식이지요. 이걸 하기 위해서는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 조명은 Baked로 - GI 적용을 원하는 오브젝트는 Static으로 - Realtime Lighting은 끄고 (안꺼도 상관없지만 끄는걸 권장) Mixed Lighting은 켜고 (Lighting Mode는 상관없음) 조명은 일단 전부 이렇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림자는 라이트맵 해상도에 영향받기 때문에 여기서 옵션을 바꾸는게 의미도 없고 활성화도 되지 않습니다. 라이팅 옵션은 이렇게 해주면 됩니다. Realtime Lighting은 켜줘도 리얼타임 라이트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면 동작 안하겠지만 꺼주는게 아무래도 깔끔하죠 그.. 2017. 12. 21.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