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rogram Files (x86)\Unity\Editor\Unity.exe" -force-opengl
이라고 실행하면 된다.
커멘드에서 해도 되고, 안되면
바로 가기 하나 만들고 여기다가 해도 된다.
http://docs.unity3d.com/Manual/CommandLineArguments.html
오즈라엘 땡큐 ♥
들리는 바에 의하면 개발팀이 이렇게 사용중이라 이게 더 뷰포트가 이쁘다고 한다 ㅋ
반응형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INITIALIZE_OUTPUT( ) (0) | 2015.01.25 |
---|---|
유니티 라이트맵에서 투명도 적용하기 : Transparent Shadow in Lightmap (1) | 2014.12.15 |
유니티 단축키 모음 (0) | 2014.11.13 |
유니티 실시간 거울반사 (1) | 2014.11.13 |
Unity Shader Properties 인터페이스 추가기능 정리 (0) | 2014.10.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