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허브 에서 특정 API로 동작시기키 유니티로 하다보면 특정 API로 동작시켜서 테스트해봐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거. URP 조명 제한이 오브젝트당 8개이고 카메라당 256개인데, 모바일에서는 32개로 줄고 그와중에 GLES 2 버전에서는 그나마도 개당 4개로 줄어??? 호오. 진짜? URP는 워낙 자주 바뀌니 믿을 수가 있어야지 그렇군요 네네 뭐뭐 그런거 봐요. 근데 알잖아요. 우리 사람은 직접 보기전엔 믿을 수 없는 뭐 그런거. 야 모바일에서는 조명이 정말 32개까지밖에 안돌아가고 그래?? 정말? 그래서 이걸 테스트 해 보려면 빌드해서 해 볼수 밖에 없는데 말이죠 그걸 언제해 ... 그러니까에디터에서 테스트 해 보려면 .. 옛날엔... exe 파일을 따로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바로가기를 에디트 해서... 뒤에다가 특정 .. 2020. 8. 27.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