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엔진에서 선택한 물체의 자식 오브젝트까지 설정 바꾸기 에또 이건 오즈라엘이 제공한 예제를 분석한 글입니다. 분석하는 이유는 내가 잊을까봐 그러므로 이자리를 빌어 잘생긴 오즈라엘찡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절취선 모 프로젝트를 진행할때 기능을 만들 필요가 있어서 시작한 겁니다. 선택한 오브젝트의 모든 하위까지 뒤지면서 옵션을 바꾸는 기능입니다. 일단 풀코드부터. 이 기능은 선택한 하위 물체를 돌면서 모두 꺼버리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바탕으로 다른 기능을 응용하면서 만들 수 있겠죠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namespace Editor { public class SuperOz { [MenuItem("Edit/Super/Awesome/OZ")] private static void Su.. 2019. 9. 15.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