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t shader 기본형 만들기 멜트 기본형 만들기 - 엠플리파이트 셰이더 안에 있는 예제 분석 공부입니다 일단 버텍스 셰이더에서 float meltHeight = _Height - vertexPos.y; 을 추가해서 v.vertex.xyz += float3(0, meltHeight, 0); 을 만듭니다. 이렇게 되면 _Height 값을 조절하면 , 버텍스 포지션 을 뺀 것에 다시 버텍스 포지션을 더했으니 버텍스 포지션은 0가 되고, 모든 버텍스가 _Height 값의 y 값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여기서 float meltHeight = min(0,_Height - vertexPos.y); 으로 만들어서, 0보다 아래 값만 존재하게 합니다. 즉 + 값은 없는거임 v.vertex.xyz += float3(0, meltHeight.. 2019. 1. 19. SSS Shader for Unity ¨https://www.alanzucconi.com/2017/08/30/fast-subsurface-scattering-2/ ¨마둠파님의 정리 ¡https://blog.naver.com/mnpshino/221442188568¡https://blog.naver.com/mnpshino/221442196618 ¡https://blog.naver.com/mnpshino/221442210257 2019. 1. 19.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