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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er

유니티 서피스 쉐이더에서 2pass 쓰기 : Multipass Surface shader

by 대마왕J 2015. 1. 19.

예전엔 분명 안 되었었는데...

4.x 때 초반에는 몇번이고 시도해 봤다가 에러나서 포기했던 방법인데

얼마전

 

학생이 되는데요??!?? 해서

 

해보니 진짜 되네요 대박 ...

예전에는 막 이렇게 저렇게 요상하게 처리해야 서피스에서 겨우 돌려서, 그냥 프레그먼트로 짜버렸었는데 말이죠.

 

 

어쨌건 서피스 쉐이더에서 Multipass가 가능해 진걸 알았으니 매우 편리해 지겠네요 .

Tag까지도 중복되는지는 테스트 해봐야 겠습니다만, 어쨌거나 된다는 것만으로도 이건 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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