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학기때 결성된 졸업작품팀인 '세모' 팀의 오큘러스 대응 공포게임의 엔진 프리뷰 샷입니다.

이제 복도 하나 정도지만 대충 이 정도 준비되었으면 양 쳐가면서 퀄업 더 해도 될듯.

유니티 엔진이고, HDR 사용, Shader는 등 같은데 약간만 썼는데 이제 이 정도쯤 되었으면 Shader 더 올려 가면서 처리해서 잡아주면 내년에는 더 많이 이뻐지겠네요.

 

유니티나 언리얼 덕분에 그래픽 아티스트들도 이론만 제대로 배우면 예전 엔진 프로그래머들이 엔진다루던 것 처럼 가지고 놀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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