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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강게임크로니클 Chungkang Game Chronicle : Stage 19 [ Chungkang Game Chronicle : Stage 19 ] * 일시 : 2018년 10월 26일(금) 오후1시~6시 * 장소 :NEXON COMPANY 1994 Hall , 로비 * 주관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1999년부터 지금까지 열리고 있는 전통있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졸업작품 발표회 '청강 게임 크로니클' 그 19번째 행사가 열립니다.2018년 본 행사는 국내 최고의 게임개발사 NEXON의 협력으로, 본사 1층 1994hall과 로비에서 열립니다. 3년동안 준비한 예비 개발자들의 발표와 시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하신 자리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방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 10. 17.
씬 머지 기능에서의 한계점 씬 머지 기능은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씬 머지 기능을 이용하면, 한 씬을 여러 씬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작업할때에도 유용하고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적 로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응용하기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에서의 한계점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이트맵과 같은 씬 전체의 환경과 연관있는 것들까지 아무 문제 없이 합쳐지는가...? 그래서 테스트를 좀 해봤습니다 테스트한 항목은 Lightmap (Substractive only)Reflection probeLight probe 3가지 항목입니다. 일단 씬 A 입니다. 3가지 항목을 모두 Baked 한 상태입니다 Bake한 라이팅은 꺼놨습니다 그리고 씬 B입니다. 역시 3가지 항목을 모두 B.. 2018. 10.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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