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신 버전 라이트맵 사용하기 7 ( Using Unity 2017 Lightmap - 7) Mixed Lighting 이제 그다지 오래 지나지 않아 인라이튼은 사라진답니다! 오예! 임시로 들어가 있던 프로그래시브 라이트매퍼가 인라이튼을 대체한답니다! 오예! 이 글을 쓰는 나는 망했다!! 망했다고!!! 누가 쓰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왜 쓴걸까 난!! 난 망했어!!! 이 글은 이제 곧 쓸모없는 글이 될거야!!! 망하는건 망하는거고.. 쳇. 하여간 하던건 마무리 지어야 하니까. 이제 드디어 Mixed Lighting 입니다. 여기서는 또 3개 (4개) 로 나눠서 설명해야겠네요 어쨌건 Mixed Light로 설정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명은 Mixed로 - GI 적용을 원하는 오브젝트는 Static으로 - Realtime Lighting은 끄고 (안꺼도 상관없지만 끄는걸 권장) Mixed .. 2017. 12. 26.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