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rp 공식 float lerp(float p1, float p2, float d1) { return (1-d1)*p1 + d1*p2; } lerp (A , B, t) 일때 값은 (1-t)*A + t*B와 같다는 것 셰이더 블렌딩에서 SrcAlpha OneMinusSrcAlpha 와 완전 똑같다잉 2017. 3. 26. GDC2017 2일차 두 번째 날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비가 와서 추웠던 어제와는 달리 오늘은 아주 맑군요. 대신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운건 그대로입니다. 행사장의 공짜커피가 이렇게 반갑고 맛있을수가 없습니다. 잠을 잘 못잤더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오전 강연을 다 계획 잡아 놨습니다만 갑자기 다급한 연락. 에픽 게임즈에서 온 연락입니다. '모스콘 센터 근처 포시즌 호텔에서 언리얼 에듀케이션 세션이 열리고 있으니 지금 빨리 오라' 라고 하는 연락. 뭔가 '큰 떡을 줄테니 어서 와라' 라고 하는 느낌의 다급함에, 다 버리고 재빨리 갑니다. 결정적으로, 거의 점심때까지 연속으로 열리는 '글로벌 언리얼 교육자 강연' 이었습니다. 각자가 개인의 강의 방법을 공개하고, 무료 사이트를 알려 주기도 하고, 개인의 경험들을 .. 2017. 3. 1.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