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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스튜디오 24시 /24hr of ChungKang Unv. Game Studio 학교에서 홍보용으로 만든 영상 같은데 재미있어요 올립니다. ...실제로 저러고 1년동안 졸작을 만듭니다. 그래서 제가 학교에서 자는거죠. 이러면서 만든 졸업작품은 여기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vGDeBm9596wppPGz2HZidfQaay2yvBZQ 2017. 1. 8.
예제 데이터 https://www.dropbox.com/s/qszal86oi6aimh9/%EC%98%88%EC%A0%9C%20%EB%8D%B0%EC%9D%B4%ED%84%B0.zip?dl=0 2017. 1. 6.
그림자 해상도 올리기 Raise a shadow resolution in Unity3D 그림자 해상도가 너무 낮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If a shadow resolution is low, we can try next one. 1. Edit/Project Setting/Quality 에서 그림자 해상도를 올려봅니다. 1. Raise a resolution at Edit/Project Setting/Quality 이것은 조명을 선택해도 동일하게 할 수 있으며 매우 쉬운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해상도를 올리면 당연히 좋아지겠지요. 그림자도 렌더링된 텍스쳐니까요. It's a basic way to change the shadow resolution and also we can control it in the light setting too. Well, we will .. 2017. 1. 4.
유니티 5.5 이후부터의 셰이더 에러- After Unity3D 5.5, the shader error result has been changed. 유니티 5.5 부터 셰이더 에러가 났을때 더이상 '분홍으로' 만들어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최근의 에러가 나지 않은 상태 혹은 표현할 수 있는 최대의 상태를 표현해 주는 느낌으로 변하였습니다. 디버깅할때에는 더 힘들어지겠네요. From Unity3D 5.5 version, the shader error color is not magenta color anymore.Perhaps it has been changed to the most resent color with no error or a maximum result as can as be presented It makes debugging harder I guess 2017.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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