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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ion UV float2 rotateUV(float2 uv, float degrees) { const float Deg2Rad = (UNITY_PI * 2.0) / 360.0; float rotationRadians = degrees * Deg2Rad; float s = sin(rotationRadians); float c = cos(rotationRadians); float2x2 rotationMatrix = float2x2(c, -s, s, c); uv -= 0.5; uv = mul(rotationMatrix, uv); uv += 0.5; return uv; } sincos 이라는 함수도 있던걸로 생각되는데. https://community.unity.com/t5/Shaders/Radial-Blur-Shader-.. 2016. 10. 23.
해 볼거 요건 한번 해 보고 싶다 @timsoret님의 트윗을 확인해 보세요 : https://twitter.com/timsoret/status/783721072340377606?s=09 2016. 10. 22.
청강 게임 크로니클 Chungkang Game Chronicle : Stage 17 제 17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 스쿨 졸업작품 발표회 청강 게임 크로니클 Chungkang Game Chronicle : Stage 17 국내 최고의 게임 교육기관 청강 게임 콘텐츠스쿨의 졸업작품 발표회인 청강 게임 크로니클이 10월 28일 (금) 에 열립니다. 이번 해에는 3학년 1학기, 한 학기동안 집중적으로 졸업작품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현재 2학기가 시작된 후 1학기동안 업데이트의 결과물이 이날 발표되게 됩니다. 이 행사는 졸업생과 선후배를 포함한 모든 청강 게임스쿨 맴버들의 만남의 날이기도 하며, 원하시는 업계나 미디어의 일반 참관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십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 프로그램 장소 13:30~15:00 Homecoming 간담회 (졸업생, 업계관계자) .. 2016. 1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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